리니지2, 서비스 10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2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금일(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모든 게이머들에게 '10주년 기념 선물'이 증정되는 '아인하사드와의 인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16일까지 NC다이노스 야구단의 마스코트인 단디를 통해 용무기를 얻을 수 있는 '단디의 행님아 칼 좀 빌리도' 이벤트가 실시되며, 인기 이벤트 아이템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아덴 영웅들의 카니발', 휴면 및 신규 게이머 접속 시 특별 아이템이 제공되는 '가족의 발견'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1실의 이성구 실장은 "10년의 세월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리니지2 가족 여러분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10주년을 맞이한 리니지2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리니지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