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Fun)하고 편하게 즐긴다. 아크로드2 신규 스크린샷 공개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MMORPG 아크로드2의 신규 스크린샷을 금일(2일) 공개했다.

오는 10월 17일 시작되는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에서는 진영 별로 6종씩, 총 12종의 인스턴스 던전이 우선 공개 된다. 회원들은 5명 이하의 파티단위로 인던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 선택한 난이도와 미션 수행결과에 따라 고급 장비 아이템 등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혼자 게임을 즐기는 회원들은 인던 입장 시 선택할 수 있는 ‘파티 매칭’ 기능을 활용해 인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줍기, 트리거 열기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F)를 활용해 번거로운 조작 없이도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에임하이 진영의 ‘죽음의 사원’과 데몰리션 진영의 ‘하피의 낙원’ 등 정식서비스에서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인던은 게임 시나리오 상에서 등장하는 혼돈의 사제 '갈리아'와 대적하기 위한 진영 별 스토리를 담아 구성 됐다. 웹젠은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진영 별 컨셉을 살린 다양한 테마의 인던을 추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아크로드2’의 인스턴스 던전은 핵심 재미요소인 ‘전장전투’를 위한 캐릭터 육성을 돕는 동시에 함께 협력하고 사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라면서, “높은 게임성을 갖추면서도 회원들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이후 업데이트 및 게임 운영에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삼을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0월 10일까지 아크로드2의 티저페이지에서 ‘우리의 맹세’ 버튼을눌러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MMORPG’, ‘공성전’ 등을 주제로 진행하는 투표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거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크로드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아크로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