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106번째 용병 사고뭉치 '메이드'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106번째 신규 용병 '메이드'를 공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메이드'는 엉뚱한 매력을 지닌 사고뭉치 용병으로 청소, 장보기 등의 집안일을 특기로 한다. 게임 내에서는 거대한 빗자루를 사용하는 뛰어난 청소 능력을 기반으로 상대방을 모두 모아 한번에 날리는 캐릭터로 표현됐다.

이 캐릭터의 보유 스킬은 지나는 곳마다 청소를 하지만 오히려 먼지를 더욱 일으켜 상대를 공격하는 '대청소', 대상을 자신의 공격 범위 내로 끌어 당기는 '진공청소기', 쇼핑카트에 적을 태우고 질주하는 '쇼핑카트 라이더', 탁자를 소환하고 대상에게 강제로 차를 마시게 하는 '티타임' 등이다.

이와 함께 '메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 아이템과 4345주년 개천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10월 2일부터 7일까지 평일 16시부터 19시까지, 주말 12시부터 15시까지 지정된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및 페소(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하며, 개천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모든 효과를 10씩 상승 시키는 '홍익인간' 메달을 선물한다.

또한, 10월 2일부터 8일까지 접속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봉인된 레어 장비 보급을 지급하며, 5일에는 대박 보급 패키지, 영구 장비 등을 선물하는 개발자 K의 대박 선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페소, 물약, 강화카드, 장비 보급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개발자 K의 출석 Check!'가 2일부터 31일까지 약 1달간 열린다. '개발자 K의 출석 Check!'는 매일 제공되는 선물과 더불어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레어 장비 보급 패키지, 영구 장비보급 등 추가 상품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106번째용병 메이드 이미지
사진
로스트사가 106번째용병 메이드 이미지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