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함께 PC방 헤택을 즐기자! 월탱, 벙커러쉬 시즌2 개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전국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 시즌2’를 개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벙커 러쉬’는 지난 5월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처음 진행됐으며, 아프리카 TV를 통해 25,000명이 행사를 시청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 ‘벙커 러쉬 시즌2’는 오는 19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7개 도시에서 6주간 12회에 걸쳐 진행되며, 2배 이상 큰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벙커 러쉬 시즌2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금일부터 월드오브탱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선정해 각 PC방 별 진행일 5일 전에 발표된다.

이번 ‘벙커 러쉬 시즌2’는 개인 이벤트전과 팀 토너먼트전으로 진행된다. 개인 이벤트전에는 ‘10단계 전차 시승행사’, 전차 컨트롤만으로 달리기를 진행하는 ‘팀 대항 이어달리기’, ‘자주포 직사대회’, 경전차 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경전차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특히 각 지역 랜파티마다 게임방송 인기 BJ ‘안티노라’와 ‘플라잉캣’이 직접 현장에 참석해 게이머들이 펼치는 이벤트전을 해설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워게이밍은 이번 ‘벙커 러쉬 시즌2’의 참가자들에게 게이머 전원에게 1,500골드와 7일권 프리미엄 계정을, 군대 휴가증과 1개월 이내 전역증을 지참하고 현장인증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15,00골드와 7일 권 프리미엄 계정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여성 게이머 및 커플로 행사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도 1,500골드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벙커 러쉬 시즌2’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드오브탱크 PC방 서비스를 더욱 널리 알리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된 만큼 참가자 분들이 즐겁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이벤트페이지(event.worldof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