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 대동단결! 마이크로소프트, '2인 3각 달리기' 이벤트 실시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8일까지 자사의 게임기 Xbox 시리즈의 네트워크 서비스 Xbox Live의 골드 게이머와 무료 게이머가 한 팀을 이루는 ‘2인 3각 달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Xbox Live 골드를 이용하는 게이머가 무료 게이머에게 Xbox Live 골드를 추천하고, 추천을 받은 무료 게이머가 수락 및 골드 멤버십을 결제하면 두 게이머 모두에게 5,500원 상당의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가 증정되는 이벤트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총 100쌍에게 지급되며, 당첨자는 10월 16일 게이머가 등록한 개인 메일로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는 2013년 11월 30일까지 교환 및 사용해야 한다.

아울러 무료 게이머들은 오는 10월 8일 이벤트 종료기간까지 기존 Xbox Live 골드 게이머들에게 제공된 Xbox 360 멀티플레이 게임 모드와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xbox.com/ko-KR/contest/TreatsFor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