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잔치가 시작된다! 곰TV, GSTL 올스타전 실시

곰TV(대표 곽정욱)는 오는 10일 자사에서 진행하는 스타크래프트2의 글로벌 리그 GSTL의 올스타전을 곰TV 강남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GSTL 올스타전은 지난 6일까지 곰TV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 팬투표 결과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프로게이머들이 출전한다. 먼저 테란 진형에서는 이신형, 문성원(Acer_MMA), 김가영(StarTale_Aphrodite), 고병재(FXO_GuMiho) 선수가, 저그 진형에서는 이동녕(FXO_Leenock), 강동현, 신대근(SOUL_hyvaa), 조명환(StarTale_Golden) 선수가 출전한다.

더불어 프로토스 진형에서는 백동준, 조성호(SOUL_Trap), 양준식(AX_Alicia), 안상원(FXO_Seed) 선수가 선발되는 등 각 진영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만나 다양한 이벤트 매치 및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팬 투표에서 선발된 12명의 선수들은 각각 엑시움에이서의 최재원 플레잉코치와 스타테일 김광복 감독의 지휘 아래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어 올스타전에서 맞붙게 된다.

GSTL 올스타전은 1부 이벤트 전, 2부 정식리그 순으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개인전, 팀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전을, 2부에서는 엔트리 예고제의 7전 4선승제 정식 리그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해 레드팀과 블루팀 간의 승부를 가릴 예정이다.

이번 2013 핫식스 GSTL 시즌 2는 다음TV팟(http://tvpot.daum.net)와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 스포츠원(http://www.sports1.kr/), 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SL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mtv.com/gs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곰TV
곰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