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3, 문화상품권 100% 지급 이벤트 화제

최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한빛소프트의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3'이 이번 한글날을 맞이해 진행한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오디션3는 한빛소프트의 대표작인 오디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개성넘치는 캐릭터, 나만의 게임 룸 및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등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금일(9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자정 시각인 12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다음 레벨2까지 한 단계만 레벨업하더라도 문화상품권 3천원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공개서비스 시작일부터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워밍업 개념의 '오디션3 더 챔피언', 캐릭터 생성부터 길드 개념인 스튜디오 가입 절차까지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백 및 고급시계 등을 제공하는 '원! 투 이벤트', 100만원의 현물 상품과 더불어 오디션3 홍보 모델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모델 선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게이머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참여자가 오디션3에 회원으로 가입, 게임 내에 접속해 레벨 2까지 달성했는지 확인 절차를 한 이후 오는 10월 1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8일에 당첨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발송할 계획이다.

'러브드베베'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그래픽도 좋아졌고, 캐릭터 및 의상이 예뻐진게 마음에 든다"는 소감을 남겼으며, '이어또' 아.이디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이벤트가 굉장히 많이 진행돼 다양한 의상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부사장은 “그동안 오디션3를 기다려준 게이머분들에게 이번 공개 서비스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오디션3를 즐기시는 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3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3
오디션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