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덴히어로, 대규모 업데이트 1.0 '불타는 발할라' 실시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가덴히어로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1.0 '불타는 발할라'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 10막 시나리오 오픈과 함께 맵, 던전, 몬스터 등이 새롭게 추가되고, 최고 레벨이 89에서 99까지 상향 조정이 이뤄진다.

또한, '신규 도전' 콘텐츠가 추가된다. '신규 도전'은 자신의 레벨에 따라 직접 난이도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정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장비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영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메인 영웅 및 보조 영웅 등을 조합해 다른 게이머와 협동플레를 펼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발키리'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0월 23일까지 신규 서버에 접속하거나 20부터 61레벨까지 정해진 레벨에 도달하면 명성, 블루, 활력약, 보물함 열쇠 등 각종 게임아이템이 선물될 예정이다. 특히, 공략게시판에 플레이하면서 쌓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각 게임머니인 200골드가 주어진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공개서비스 이후 모든 서버가 매일 혼잡상태인 만큼 가덴히어로를 아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덴히어로의 새로운 시나리오와 다양한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덴히어로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덴히어로 '불타는 발할라' 업데이트
실시
가덴히어로 '불타는 발할라'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