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2' 홈페이지 운영하며 정식서비스 준비 완료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MMORPG '아크로드2'의 티저페이지를 공식 홈페이지로 전환하고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전 이벤트 내용을 홈페이지에 금일(10일) 공지했다.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콘텐츠 별 이용 안내 및 권장 PC사양 등 게임과 관련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자료실에서는 유명 게임음악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게임OST와 ‘아크로드2’의 이미지자료 등도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정식서비스 시작 후에는 게임 운영진이 직접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회원들과 의견을 교환하는 게시판 ‘GM담벼락’과 대규모/소규모 전장 별 순위, 역대 게임 내 ‘아크로드’를 차지한 캐릭터 정보 등을 공지하는 페이지도 열린다.

이와 함께 웹젠은 ‘아크로드2’의 전장 및 인스턴스 던전에서의 전투 모습을 담은 플레이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식서비스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고레벨 전용 인스턴스 던전 및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모습뿐 아니라, 검치호/말 등의 ‘탈 것’과 추가 장비 ‘아바타’ 등의 추가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더욱 손쉽게 ‘아크로드2’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기 등에서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사이트도 준비 중이다.”라면서, “다수의 캐릭터가 함께하는 ‘전장전투’ 및 파티플레이 등이 게임의 주요요소인 만큼, 게임안정성을 확보하고 쾌적한 게임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게임 운영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0월 14일부터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하고, 다음 날인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해당 기간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공지하는 특정 캐릭터명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들에게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장비 ‘아바타’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웹젠의 신작 MMORPG ‘아크로드2’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크로드2’의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 2
아크로드 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