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레이코리아, 스마트폰 카드게임 '해품소' 프론티어 테스트 실시

티플레이코리아(대표 Maggie Su)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판타지 카드RPG 해를 품은 소환사(이하 해품소)의 프론티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해품소는 동굴에 생긴 균열을 통해 인간계로 들어온 악마들과의 전쟁을 그린 판타지 카드 RPG로 7개의 종족과 202장의 다양한 능력을 가진 병사카드, 전사, 의협, 법사, 목사 등 4개의 직업을 바탕으로 한 총 44장의 직업스킬 카드가 등장한다.

또한, 전투시스템, 캐릭터시스템, 카드시스템, 퀘스트시스템, 도감시스템, 대장간시스템, 경기장시스템, 멀티던전시스템, 행운추첨시스템, 징수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오는 15일 14시부터 18일 23시까지 안드로이드 마켓 프론티어테스트를 실시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선발대들은 게임 어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 클릭)를 다운 받아 스마트폰으로 이전 시킨 후 아이디/비밀번호/이메일을 등록하면 바로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프론티어테스트 참여자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200루비, 30레벨을 달성하면 추가로 200루비를 받을 수 있고, 테스트 기간 내에 받은 루비로 마켓 런칭 후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버그를 찾아 고객센터(hps@teeplay.net)로 신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내용에 따라 최고 1500루비를 차등적으로 지급한다.

티플레이코리아 Joanne Kwon 매니저는 "해를품은소환사는 전략 게임과 RPG의 장점을 조합하여 만든 정통 판타지 TCG이다"며, "티플레이코리아에서 두 번째로 서비스하는 게임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한국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프론티어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품소는 프론티어 테스트 후 10월 중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런칭 예정이다.

해를 품은 소환사 이미지
해를 품은 소환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