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명랑스포츠에 '샤이니'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명랑스포츠 for Kakao(이하 명랑스포츠)에 '샤이니'의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명랑스포츠에서는 샤이니의 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5명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데일리 도전미션과 NPC 도전장 시스템에서는 샤이니 멤버들이 게이머에게 도전장을 던지는 형태로 도전장 시스템을 즐기는 재미가 배가됐다.

또한 샤이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여 샤이니 풀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이니 싸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SM 엔터테인먼트 측과의 제휴를 통해 먼저 선보인 샤이니 민호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샤이니 멤버 전원에 대한 캐릭터 추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는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Everybody’는 오늘부터 온,오프라인으로 발매되며, 명랑스포츠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명랑스포츠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pnixgames.com/game_sports.h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명랑스포츠 샤이니 업데이트
명랑스포츠 샤이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