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RPG '뮤 더 제네시스' 사전 예약 이벤트 펼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자회사 웹젠모바일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뮤 더 제네시스'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웹젠은 오늘(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모바일 게임사업 자회사인 웹젠모바일에서 개발해 온 ‘뮤 더 제네시스’의 사전 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게임 캐시 아이템인 ‘쥬얼’을 증정하고, 추첨을 거쳐 총 100명에게는 고급아이템인 ‘6성 영혼기병’ 및 ‘5성 영혼기병’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뮤 더 제네시스’의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mtg.webzen.co.kr) 또는 모바일 전용페이지(m.mtg.webzen.co.kr)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전용페이지에서는 게임플레이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뮤 더 제네시스’의 캐릭터 ‘판’이 벌이는 전투 중 핵심 콘텐츠 ‘영혼기병’를 사용한 전투와 화려한 스킬 및 게임에 적용되는 아이템과 게임모드/ UI(게이머 인터페이스) 등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웹젠모바일의 김태훈 대표는 “’뮤 더 제네시스’는 온라인게임 개발에 대한 노하우가 총 집약된 모바일 RPG로, 현재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마무리 개발과 서비스환경 점검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뮤 더 제네시스
뮤 더 제네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