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드네걸' 1기 선발 및 가을 맞이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 이하 액토즈)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첫 번째 '드네걸' 선발에 나선다고 금일(15일) 밝혔다.

2013년 드래곤네스트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될 '드네걸 1기'는 오는 10월 22일까지 홈페이지에 마련된 커뮤니티를 통해 '드네걸' 지원동기와 사진을 등록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 10,000 페탈과 커버칭호인 '드네걸 짱짱걸'이 주어진다. 또한, 드래곤네스트 심사위원의 심사에 따라 본선 진출자 8명이 선발되며, 본선 진출자 8명 가운데 드래곤네스트 이용자 추천 점수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최종 홍보모델 1인이 선정된다.

본선 진출자 8명에게는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와 오즈캐시, 커버칭호 '드네걸 여신'이 주어지며, 최종 모델에 선발된 '드네걸'에게는 드래곤네스트의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드네걸' 커버칭호가 수여된다. 최종 선발된 '드네걸'은 오는 11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을을 맞아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ove is 드네! 가을 러쉬'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1월 6일까지 최강의 카오스 난이도를 자랑하는 요일별 스테이지에서 25회 이상 카오스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경험한 게이머들에게는 판도라 박스 30개, 70레벨 중급 용옥 주머니, 여신의 비탄 등 고급 아이템이 100% 주어진다.

또한,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사냥 경험치와 스테이지 클리어 경험치를 100% 추가 지급하는 광속 레벨업 러쉬 이벤트도 진행되며, 더욱 빠른 플레이를 위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레벨 업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일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는 행운의 출석체크 보상 상자를 통해 봄의 수정석, 가을의 수정석, 판도라 박스, 탈리스만 주머니, 용옥 주머니, 최상급 보옥 주머니, 여신의 눈물이 선물되며, 70레벨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댄스를 선보이는 '크랩댄스' 제스처가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드네걸 선발 이미지
드래곤네스트 드네걸 선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