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의 신작 미검온라인, 사전등록자 3만 명 돌파

추콩코리아 (대표 천 하오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미검온라인의 사전 등록자가 3만 명을 넘어 섰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미검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20여가지가 넘는 던전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및 미인펫 시스템 등 기존의 모바일 게임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 네트워크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10일부터 진행 중인 미검온라인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총 13일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유료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24K순금 반지 3돈(1명), 문화상품권 1만 원권(100명), KFC 하프치킨팩(10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더불어 추콩코리아는 게임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NS 윤지의 화보 이미지, 패러디 광고, 메이킹 필름 등을 미검온라인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NS윤지가 직접 착용한 원피스를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콩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미검 온라인에 많은 분들이관심을 가져 주시는 만큼, 게이머 들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GM 집소의 24시 고객상담, GM 헤라의 귀로 듣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의견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라며, "게임 출시 후에도 계속해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검온라인 홈페이지(http://beauty.chukong-in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검온라인
미검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