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12주년 맞아 '히든캐치'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추억의 ‘히든캐치’ 콘텐츠를 추가하고, 최고 레벨 달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만렙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8년 만에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다시 돌아온 ‘히든캐치’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른 그림 찾기’ 형태의 즐길거리로, 주어진 2개 그림 중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찾은 개수 기준으로 개인(팀) 순위, 승패 등이 결정된다.

‘히든캐치’는 11월 13일(수)까지 한시적으로 서비스되며, 해당기간 동안 ‘히든캐치’를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특별 치장 아이템 ‘황금 별똥별’과 게임캐시처럼 사용 가능한 ‘CP’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넥슨은 10월 30일(수)까지 게임 내 마련된 돌림판을 돌려 나온 숫자만큼 이용자의 레벨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12주년 기념 ‘점핑점핑 만렙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를 통해 달성한 레벨은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 상점에서 최대 5천 넥슨 캐시를 할인 받을 수 있는 ‘12주년 BIG 할인 쿠폰팩’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든캐치
히든캐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