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팡2 for Kakao' 전작 넘는 인기 행진 중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타이니팡2 for Kakao'가 출시 3일만에 인기 무료앱 1위를 기록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타이니팡2 for Kakao'는 '타이니팡 for Kakao' 시리즈 최신작으로 지난 15일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 17일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무료 앱 1위에 오르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게임은 기존의 버블을 발사해 같은 색의 버블을 3개 이상 맞춰 터트리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성을 바탕으로,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형식을 새롭게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쉬운 조작법과 익숙한 플레이 방식으로 접근성을 높이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카카오 지인이 진행중인 스테이지에서는 친구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어 단순 랭킹경쟁 요소 이외의 소셜요소도 추가됐다. 더불어 '타이니팡2 for Kakao'에서는 전작과 동일한 '오리지널'버전도 함께 적용돼, 다양한 모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미 많은 게이머를 확보하고 있던 '타이니팡' 시리즈의 신작인 만큼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며 "쾌적한 서비스와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장수게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http://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니팡2 for Kakao 1위
달성
타이니팡2 for Kakao 1위 달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