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제2회 비무연' 천하제일 고수는 누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제2회 비무연' 참가자를 오는 10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비무연(比武宴)은 블소의 7개 직업을 대표하는 고수들이 모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전을 통해 최고의 승부사를 가려내는 PvP 대회다.

참가 신청이 마무리 되면 게임 내 ‘10월 천하제일 비무대회’ 개인전 성적을 바탕으로 7개 직업별로 8명씩 총 56명이 선발되며, 직업별 8강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7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과 결선은 11월 2일(토) 엔씨소프트 판교R&D센터에서 개최되며 본선은 모든 참가자들끼리 한 차례씩 경기를 치르는 리그전으로 진행된다. 상위 3명만 진출하는 결선은 플레이오프 방식으로 치러진다.

우승자 300만원, 준우승 100만원 등 대회 총상금은 500만원이며 본선과 결선에 진출한 전원에게 기념 의상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우승자, 준우승자, 3위를 배출한 문파(블소의 커뮤니티) 소속 전원에게 무료 N코인(플레이엔씨 통합화폐)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블소 고객들의 높은 참여 속에 ‘제1회 비무연’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며, “연말에는 올해 비무대회를 결산하는 대규모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2회 비무연
블레이드앤소울 2회 비무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