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품에 안긴 '룬즈오브매직,' 정식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아이엑스투게임즈(대표 이상봉/ 구 초이락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놀토(http://www.nolto.com) 를 통해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룬즈오브매직'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 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독일의 프록스터인터렉티브픽쳐스AG와 대만의 룬웨이커가 공동으로 개발한 '룬즈오브매직'은 판타지 계열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유러피안 정통 MMORPG로 전 세계 600만 게이머를 대상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룬즈오브매직'의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는 3종이 준비돼 있다.

먼저 '새로운 시작, 기프티콘 100%지급'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게이머들에게 기프티콘 교환권이 100% 증정된다. 등록한 캐릭터가 10레벨을 달성하면 기프티콘 한 장이 더 지급되며, 참여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50명에게는 해피머니 5천원 상품권이 선물된다.

다음으로' 진격의 레벨업, LTE 속도로 레벨 20 달성'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NPC를 통해 1일 1회 이벤트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게임아이템 8종이 주어진다.

여기에 20레벨 달성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오픈기념, 아이템 7~9 Fever Time'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월, 수, 금요일 19시~21시 사이에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실시간 추첨을 통해 구매한 아이템 금액만큼 다이아몬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게 제공된다. 더불어 매주 토, 일요일 19시~21시 사이에는 특정 아이템 1+1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아이엑스투게임즈 관계자는 "초이락게임즈에서 아이엑스투게임즈로 새롭게 사명을 바꾸고 처음 내놓는 퍼블리싱 작품인 '룬즈오브매직'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며"다크폴, 드라켄상과 같은 유럽산 온라인게임이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룬즈오브매직'도 정통 유럽산 MMORPG로서 많은 게이머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근 초이락게임즈에서 사명을 바꾼 아이엑스투게임즈는 '샤이야' '슈퍼스타킹' '머큐리:레드' 등을 개발한 게임사로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다양한 게임사업을 모색할 예정이라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룬즈오브매직' 홈페이지(http://runes.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룬즈오브매직 포스터
룬즈오브매직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