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버블파이터'에 가을을 맞아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의 재미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가을 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1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크레이지 모나'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을 한 경기씩 할 때마다 주어지는 '모나' 아이템을 모아 '로미' NPC에게 주면, 희귀 아이템인 '스쿨 스타 썬캡'(무제한), '캡틴 크로우 썬캡'(무제한)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시 반부터 3시까지 30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이벤트 매직바늘', '장미 뿅망치' 등이 선물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10월 30일까지 '버블컵 축구대전', '좀비 루찌', '억만장자', '진격의 두더지' 등 총 4종의 이벤트로 구성된 '즐겨라! 버파 가을 운동회'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루찌와 각종 고급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미션 달성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참가상 등 순위에 따라 '이벤트 매직바늘', '금메달 목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2013 버파 운동회' 이벤트도 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http://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 가을 맞이 이벤트
이미지
버블파이터 가을 맞이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