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 정통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 사전 예약 시작

미코리아(대표 구니미츠 히로나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불, 물, 나무, 번개, 빛, 암흑 6개의 속성을 지닌 유닛을 수집해 최강의 팀을 구성하고, 판타지 월드 그랜가이아을 탐험하는 RPG다. 특히, 2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유닛과 몬스터가 등장하고, 각 유닛은 모두 카드 이미지와 플레이어블 이미지가 구현돼 있으며, 다양한 몬스터들은 소환해 진화 시킬 수 있는 육성 및 수집의 재미도 마련됐다.

이 게임의 전투는 측면 시점에서 전투씬을 바라보는정통 RPG의 모습으로 그려졌으며, 기존의 RPG보다 빠르고 박력있는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전투 스킬과 연출은 비디오 게임기용 RPG를 플레이하는 느낌을 전해준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게에는 9,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과 다이아가 지급될 예정이며, 예약자 중 1,000명에게 문화 상품권이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프론티어' 런칭 기념 이벤트 웹사이트(http://playgumi.com/bf/event/bf_pre.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타이틀 이미지
브레이브 프론티어 타이틀 이미지

브레이브 프론티어 플레이 스크린샷
브레이브 프론티어 플레이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