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국가의 명예 걸린 제2회 국가패권전 개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웹삼국지2의 제2회 '국가패권전'을 10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국가패권전'은 다양한 국가 게이머들이 전투를 벌이는 시스템으로 이번 2회에도 한국, 중국, 대만의 3개국 게이머가 참여하여 예선과 32강 본선 토너먼트 및 3판 2승제의 1위 결정전을 통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지난 1회 대회에서 중국에게 석패했던 국내 웹삼국지2 게이머들이 왕좌 탈환을 다짐하고 있어 2회 대회의 열기는 더욱 뜨거운 모습이다.

'국가패권전'에 참여하기 위해선 게임 내 주군의 캐릭터가 40레벨이 넘으면 된다. 웹삼국지2 운영팀도 대한민국 게이머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참가를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겐 강화부적 10개를 선물로 지급하며, 최고 순위에 따른 추가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간드로메다는 초보게이머들을 배려하기 위한 '꿀팁대전'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다. 웹삼국지2의 다양한 기능들을 쉽게 설명해서 공략게시판에 게시하면 심사를 통해 웹삼령과 강화부적, 장수패 등을 제공하고, 각 타이틀 별로 우수 공략에 선정된 글은 모든 게이머가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상단에 고정 배치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의 한 관계자는 "고레벨 게이머와 저레벨 게이머의 조화를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있다"면서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크게 어필한 국가패권전을 활성화하고 저레벨 게이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 하기 위해 꿀팁대전과 같은 다양한 장치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삼국지2 국가패권전 업데이트
웹삼국지2 국가패권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