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 '진격1942' 새로운 기체와 보스 추가

구미코리아(대표 구니미츠 히로나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슈팅 게임 '진격 1942'에 신규 기체와 신규 보스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비행 전투 스릴을 극대화 시키는 신규 기체, 신규 보스 추가와 좀 더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더블 터치 융단 폭격, 별 이미지 업데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신규 기체 S-119 포이즌 미스트는 스텔스 버튼을 터치하여 짧은 시간 적군의 포화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기체로, 사용 후 냉각 시간이 필요하지만 특수 능력 업그레이드를 통해 냉각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새로운 보스인 검은 까마귀는 기존의 모든 보스를 물리치고 난 후에 등장하며, 굉장히 현란한 움직임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적들의 폭격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도와주는 융단 폭격 아이템은 버튼 방식 뿐만 아니라 더블 터치 방식을 추가해 위급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됐으며, 보스를 처치하면 더 많은 별들이 쏟아지고, 별 이미지를 붉은 색으로 변경하여 게임 중 더 획득하기 쉬워 졌다.

구자선 구미코리아 부사장은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복고게임 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진격 1942가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코리아는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와 함께 2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랭킹 이벤트, 2차 프리코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진격 1942 이미지
진격 194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