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 꽃보다룰스'에 할로윈 축제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SNG '룰더스카이: 꽃보다룰스'에 할로윈데이를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이시티는 게임 내에 으스스한 분위기의 신규 건물 ‘마녀주스의 집’과 ‘유령의 집’이 새롭게 추가되며, ‘할로윈 판다링’과 ‘할로윈 누렁이’ 등 할로윈 가면을 쓴 귀여운 동물 데코 아이템 4종을 함께 선보인다.

또, 슈슈와 세리의 사격장 보상 아이템에 ‘상냥한 호박’과 ‘사악한 호박’ 데코 아이템이 추가되고, 배경 하늘과 배경 음악이 모두 할로윈 테마로 변경된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친구의 작물을 보살펴준 유저에게 ‘할로윈 사탕’을 증정하는 ‘사탕을 주지 않으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사탕’은 할로윈 데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이시티
조이시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