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모바일게임 미검온라인, 23일 정식 출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미검온라인을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T스토어 등 국내외 유명 마켓에 오는 10월 23일 동시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미검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미인펫 시스템, PVP, 공성전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사전 신청 등록자가 3만 명에 이르는 등 출시 전 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와 함께 추콩코리아는 이번 미검온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랭킹이벤트, 출석체크, 마켓리뷰, 카페가입 등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24K 순금반지 3돈', '백화점상품권 30만 원', '문화상품권 1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추콩코리아의 하오즈 천 대표는 “추콩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게임 인 만큼 게이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신속한 고객대응, 다양한 이벤트 등 게임 운영 측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검온라인 공식 카페(http://beauty.chukong-in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검온라인
미검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