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 테마의 신규 건물 '할로윈 호박집'과 '할로윈 유령집'이 추가 됐으며, '호박나무', '유령나무' 등 다양한 할로윈 관련 아이이템도 선보여졌다. 더불어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신규 몬스터 '잭오랜턴'과 '진저브래드맨'도 업데이트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4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 할로윈 데코 아이템 2종과 신규 몬스터 '잭오랜턴'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빌리지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5리프(게임캐시)를 지급하고, '몬스터 입주권'과 할로윈 관련 아이템을 50% 할인 판매하는 '10월 착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신규 건물과 몬스터, 데코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모두 할로윈 분위기를 내실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와 함께 즐거운 할로윈데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홈페이지(http://mv.m.nestnes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할로윈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할로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