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에 5인 5색 매력 지닌 '빅뱅' 떴다

넥슨(대표 서민)은 24일(목)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그룹 ‘빅뱅’ 다섯 멤버(G-Dragon, 승리, 태양, 대성, TOP)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빅뱅은 노래, 연기, 쇼 버라이어티 등 다방면에서 각자의 끼와 재능을 뽐내며 국내 및 해외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5인조 그룹으로, 이번에 서든어택 내에 각 멤버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잘 반영된 캐릭터로도 등장하게 됐다.

빅뱅 캐릭터는 지난 2009년 서든어택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총 네 차례에 걸쳐 다양한 모습으로 출시되는 등 꾸준히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로, 이번 캐릭터에는 각 멤버들의 특성을 살린 전용 마크를 표시할 수 있는 스프레이 기능과 색다른 전용 피격효과, 즉시 리스폰 기능 등이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26일(토)과 27일(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각각 ‘AK47(IS)적룡(1일)’, ‘기간제 즉시 리스폰(3일)’과 ‘CM901(IS) 적룡(1일)’, ‘클랜무한자유+(1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채워지는 버닝게이지를 100% 충전한 게이머에게는 ‘버닝 경험치 상자’를, PC방에서 버닝게이지를 충전한 게이머에게는 26일(토)에 ‘이니셜 TRG21(IS)(3일)’, ‘이니셜 변경권(1개)’을, 27일(일)에 ‘이니셜 Gurkha(3일)’ 등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빅뱅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빅뱅
서든어택 빅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