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할로윈 축제 막올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가 오는 31일 할로윈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게임접속 및 참여만으로도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5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의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4성 몬스터 '할로'가 지급되며, '암흑지역'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할로' 몬스터를 3회 이상 처치하면 펌킨류 몬스터 및 무기가 들어있는 '할로윈 깜짝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암흑지역'에서 플레이하면 '펌킨' '성난 펌킨' '놀란 펌킨' 등 호박머리 몬스터 3종과 '잭삼랜턴' '잭사랜턴' '잭오랜턴' 등 할로윈 무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할로윈 마녀를 연상하게 하는 '쟌느'와 '키키' 몬스터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서양의 이색적인 축제인 할로윈을 게임 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으스스한 밤 배경, 호박 등불 등으로 메인 화면을 바꾸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할로윈의 기분도 느끼시고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로윈 아이템들도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몬스터길들이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