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터치파이터 for Kakao'에 여기사 '헬레나'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대전 액션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헬레나'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격투 대회에서 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게임이다.

새롭게 선보인 '헬레나'는 '터치파이터 for Kakao'에서 최초로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검술과 창술에 능숙하며 긴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여기사다. 걸출한 무장을 여럿 배출한 프랑스 귀족 집안 출신인 그녀는 집안 환경 탓에 어려서부터 검술 및 격투술에 관심이 많아 여러 무술을 접하고 배우며 자랐다는 설정이다. '헬레나'의 주요 기술은 스피어 스팅, 니들 크래쉬, 로즈바인 등 고급 공격 스킬과 플라잉 로즈, 니들 스팅 등 창을 이용한 초필살기 등으로 순식간에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강력함을 자랑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헬레나'를 구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매일매일 1판 이상 게임을 즐기면, 날마다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만 신규 캐릭터 ‘헬레나’를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터치파이터 for Kakao'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터치파이터 for Kakao 헬레나
스크린샷
터치파이터 for Kakao 헬레나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