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RPG '차칸게임' 온게이트에서도 만난다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차칸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를 위해 온게이트와 제휴를 맺었으며, 양사는 더욱 견고한 협력관계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금일(29일) 밝혔다.

'차칸게임'은 중국 거인네트워크가 개발하고 녹스엔터테인먼트가 국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오는 11월 1일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온게이트에서도 '차칸게임'이 서비스되며, 차칸게임의 사전 공개 서비스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차칸게임'의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10만명에게 10,000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 정지철 대표는 "온게이트와 게임서비스 협약을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협업구조 속에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족도 높은 게임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칸게임' 홈페이지(http://good.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칸게임 녹스 온게이트 제휴 이미지
차칸게임 녹스 온게이트 제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