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즐 삼국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펼친다

넥슨(대표 서민)은 29일 트라이톤소프트(대표 전홍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퍼즐 삼국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장수카드’를 모아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을 결합하여 전투를 펼치는 RPG로, 던전을 정복하는 방식의 PvE(Player vs. Environment)와 다른 게이머의 부대와 전투를 벌이는 PvP(Player vs. Player) 등 풍성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 친구와 동맹을 맺거나 친구의 ‘장수’를 부대원으로 영입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요소를 갖추고 있고, 삼국지의 유대 관계를 바탕으로 부대를 편성할 경우 발생하는 ‘유대 스킬’ 효과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넥슨은 내달 중 ‘퍼즐 삼국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URL)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사전예약 한정 레어 카드’,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11일까지 실시한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퍼즐 삼국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는 게이머 100명을 추첨하여 ‘용옥(게임머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퍼즐 삼국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및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즐삼국
퍼즐삼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