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애플 앱스토어 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컴프매'는 국내 야구팬들을 위해 선수 라이선스 계약 체결은 물론 KBO 공식 기록 전문 업체 '스포츠투아이'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실제 데이터들을 게임에 모두 적용시켜 사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를 선보여온 컴투스와 '플레이볼'로 잘 알려진 에이스프로젝트가 손을 잡고 선보이면서 이미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무료 스포츠 게임 1위에 오르기도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글로벌 마켓에 모두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게됐다"며 "앱스토어에서도 구글 플레이에서의 인기 흥행을 그대로 이으며 더 많은 야구팬들이 '컴프매'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http://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프매 타이틀 화면
컴프매 타이틀 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