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스트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온라인'(이하 카발)의 8주년을 맞아 3종의 '카발 8주년 축하기념 Birthday Evetn'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카발'은 2005년 10월 31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8년간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MMORPG다. 국내를 포함해 북미, 중국, 동남아 등 60개국에서 약 2,60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즐겼으며, 매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8주년 기념 선물로 카발 온라인을 즐기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카발 생일 링'이 무료로 지급된다. 크리티컬 확률 증가, 데미지 증가 등 유용한 옵션을 가지고 있는 생일 링은 카발 온라인 아이템 샵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팔팔한 버닝 혜택' 이벤트를 통해 80%의 경험치 증가 혜택도 제공된다. 레벨업 경험치 외에 스킬 경험치, 펫 경험치 등 다양한 옵션의 80%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빠른 성장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유용하다.

필드 및 던전의 몬스터가 드랍하는 8주년 뱃지를 모으면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8주년 대박 큐브'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교환 아이템 중 하나인 '8주년 대박 큐브'에서는 고가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카발'이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8년이 흘렀다. 8년 간 '카발'을 플레이해주신 모든 게이머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더 나은 카발 온라인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홈페이지(http://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발 8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카발 8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