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파이터, 1차 비공개 테스트 테스터 모집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11월 8일 실시하고,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는 지난 2차례의 FGT를 통해 화려한 스킬기반의 액션과 직관적인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 등으로 FGT에 참가한 전문 테스터 그룹과 게임학과 대학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3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곤륜권사, 쿵마쿠노이치, 랜드투르퍼, 오러나이츠 등의 캐릭터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스킬과 전직 등을 통한 전투 시스템, 각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시나리오와 에피소드, 타운 요청 등의 퀘스트는 물론 일반 던전과 이벤트 던전 그리고 차별화된 콘셉트의 인세인 던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여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파이터 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 1차 CBT 테스터
모집
레전드 오브 파이터 1차 CBT 테스터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