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RPG, '차칸게임' 공개 서비스 시작

착한 RPG, '차칸게임' 공개 서비스 시작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차칸게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차칸게임' 게임은 PVE, 대규모 PVP, 필드 보스전, 파티 전, 세계 보스전, 혈맹 보스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에 특화된 자동 전투 시스템이 마련돼 더욱 세밀한 전투 상황 조절 등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텔(Intel)과의 장기적 합작으로 웹기반에서도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기반으로 방대한 콘텐츠가 마련돼 콘텐츠 소비 속도가 빠른 국내 게이머들도 오랫 동안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한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차칸게임'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10만명의 회원들에게 10,000캐시를 선물하고 추가로 VIP정액권까지 지급한다. 또한, 회원가입수에 따른 전체보상 이벤트를 실시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차칸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칸게임' 홈페이지(http://good.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칸게임 이미지
차칸게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