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모두 하나되는 천명절(天命節) 프로모션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서 '천명절(天命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천명절은 게임에 등장하는 4개 종족인 건, 곤, 린, 진이 어둠으로부터 인간을 보살피라는 천명을 받은 블소 최대 명절로 기존 게이머는 물론 신규, 휴면 게이머, 그리고 PC방 이용 게이머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먼저 '천명(天命)을 받은 영웅들을 지원합니다' 이벤트에서는 신규 게이머의 빠른 성장과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각 레벨에 필요한 무기와 아이템이 제공되고, 특정레벨 도달 시 현재 최고 레벨(50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성장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이템이 지원된다.

또한, 블소 이용권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15레벨 무료 이용 서비스 혜택이 주어지며, 친구(기존 이용 게이머)가 공유해 준 초대 코드 등록 시 '3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휴면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친구와 함께하면 더 큰 즐거움' 이벤트에서는 친구(기존 이용 게이머)가 보낸 초대 코드 등록 시 '3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초대 코드를 보낸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N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복귀한 게이머들은 별도 진행중인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복귀영웅 보급품 세트' 및 '7일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PC방에서는 플레이 타임에 따라 PC방 전용 아이템 2종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 PC방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신규의상 1종이 추가로 지급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블소 최대 명절을 맞이해 모든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천명절
블레이드&소울 천명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