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그나로크 온라인, '페이스웜의 둥지 타임어택' 진행

김형근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최고의 파티를 가리는 '페이스웜의 둥지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차원의 균열' 6시 부근에 있는 메모리얼 던전 '페이스웜의 둥지'를 가장 빠르고 높은 점수로 클리어 한 파티를 서버별로 한 팀씩 선정해 전리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페이스웜의 둥지 타임어택'은 제한시간 60분 이내 던전을 클리어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최고 기록을 세운 파티원들에게는 STR, AGI, VIT, DEX, LUK, INT 희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11 거신뱀의 껍질' 1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페이스웜의 둥지'는 캐릭터 140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메모리얼 던전으로 입장 NPC '마법학자'에게 파티장이 던전을 생성한 후 차원 이동기를 클릭하면 파티원 전원이 자동으로 이동되며, 참여 인원에 따라 난이도가 자동으로 변경된다.

그라비티의 신정섭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티원 모두가 하나로 단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최고 기록을 세우면 서버 1위 파티라는 명예와 함께 특별한 아이템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온라인 타임어택 이벤트

: 라그나로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