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 개최

이스트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에서 2014학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수능 대박 기원, 카발2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 모두에게 고속 질주 젬, 프리미엄 서비스 30일과 체력 및 마력를 대량 회복시켜주는 축복의 구급상자 10개 등 26,400원 상당의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고속 질주 젬을 착용하면 게임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10% 증가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 추가 드랍 10% 증가, 원격 생산 등 11가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1995년생일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벤트 선물을 받아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995년생이 아닌 수험생일 경우에는 1:1문의를 통해 수험표를 접수하면 간단한 확인 절차를 통해 이벤트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 뒷바라지로 고생했던 수험생의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카발2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프리미엄 서비스 30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가족이나 친구가 있는 기존 플레이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같은 버튼을 클릭하여 프리미엄 서비스 7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의 페이스북 게시판에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대박 기원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45레벨 포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잊혀진 유물 상자를 증정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 민영환 부사장은 "수능을 준비하면서 오랫동안 고생한 수험생들과 그 가족, 친구들 모두가 마음껏 스트레스를 해소하였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며 "수능 점수도 만족하실 만큼 나오길 기원하며, 카발2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수능 스트레스를 마음껏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2 수능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발2 수능 이벤트
카발2 수능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