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시즌2, '히어로 레벨 3단계' 업데이트로 돌아온다

포르투나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히어로 시즌2에 '히어로 레벨 3단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히어로 레벨 3단계' 업데이트는 게임 내 최고 레벨 인 50레벨 이후의 콘텐츠로, 히어로 레벨 도달 시에는 전용 호칭과 전용 날개, 그리고 전용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히어로 레벨은 총 9단계로 나뉘어지며, 3단계 별로 '진격의 히어로', '폭주의 히어로', '불꽃의 히어로' 등의 호칭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다이아몬드 류 코스튬의 착용 위치와 외형이 개선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해당 아이템을 착용할 경우 더욱 다양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포르투나게임즈는 모든 능력 +5의 바니 코스튬, 모든 능력 +5의 꾸미기 코스튬 토끼 가면 등 다양한 능력치를 높여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세트 아이템 'DH 캡슐(블루)'을 출시하고 이를 2,980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히어로
던전히어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