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건설, 수능 마친 수험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노게임스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웹게임 제국건설에 2014 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7일(목) 밝혔다.

먼저, 수학능력시험 전날인 11월 6일부터 8일(금)까지 '응원의 정석'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에 '광내기'와'격려하기'를 20회 이상 한 후, 제국건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zeguk)에 이벤트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캐쉬인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2014년도 수능 수험표를 온라인 고객센터 또는 제국건설 이메일로 보내면 선착순 10명에게 다이아몬드 1000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빼빼로데이를 맞아 11월 8일(금)부터 11월 10일(일)까지 '연구포인트 11 투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대한 많은 플레이어의 위대한 건축물에 연구포인트를 11개씩 투자한 후 제국건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zeguk)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이노게임스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투자를 한 플레이어 30명에게는 다이아몬드와 빼빼로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제국건설은 수능 이벤트를 하루 앞 둔 11월 5일 1.13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군대 관리 툴 팁을 추가하고, 장거리 유닛인 투석기의 공격력을 상향 조정 하여 전투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제국건설
제국건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