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클랜이다! 월드오브탱크, '클랜전 캠페인' 본격 시동건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신규 콘텐츠 '클랜전 캠페인'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클랜전 캠페인'은 세계지도를 배경으로 15대 15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클랜간의 최고의 전술과 전략을 가리는 대규모 전장 콘텐츠로, 지난 7월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일반 클랜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모드다.

특히, '클랜전 캠페인'은 특별한 임무와 목표로 하는 1단계 '변혁의 시대'와 2단계 '황금 열차를 잡아라', 3단계 '황금광 시대' 등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북유럽 지역을 배경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1단계 '변혁의 시대'는 최고 6단계 전차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2단계에서는 8단계 전차까지, 3단계에서는 10단계 전차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등 단계별 전차 제한과 달성 목표가 달라 다양한 전략과 전술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가 제공된다. 1단계 '변혁의 시대'는 오는 11일 시작되며, 이후 단계인 '황금 열차를 잡아라'와 '황금광 시대' 시작일은 추후 공지된다.

또한, 이번 클랜전 캠페인에서 단계별 목표를 완수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목표 달성 시 클랜에게는 '승리점수'가 주어져 전체 캠페인 중 승리점수 상위 1~5위를 기록한 클랜들에게 10만~100만 골드가 차등으로 지급된다.

아울러 개별 클랜원에게는 '명예점수'가 주어지고 캠페인 종료 시 명예점수 상위 500명에게는 클랜전 특별전차 'VK72.01'이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이사는 “이번 클랜전 캠페인은 전세계에서 클랜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준비한 글로벌 이벤트”라며 “다양하고 특별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한국의 게이머들이 참여해 클랜의 명예를 걸고 단계별 임무를 완수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http://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