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마성의 플러스' 대만 시장 진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감마니아(Gamania, 대표 알버트 류)와 계약을 맺고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마성의 플러스'를 대만, 홍콩, 마카오 3개 지역에 수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마성의 플러스는 덧셈 문제를 맞춰가며 동료 고양이를 구출하고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치는 모바일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로 등장하는 아메리칸 숏헤어, 터키쉬 앙고라, 샴 등 귀여운 고양이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현지 서비스를 맡게 된 감마니아는 1995년 설립된 글로벌 게임 회사이다. 대만에 본사를 두고 한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 온라인 게임 리니지, 메이플스토리를 대만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는 등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감마니아와 함께 대만 지역에 마성의 플러스를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성공적인 시장 정착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며, "네오위즈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사업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성의 플러스 for kakao
스크린샷
마성의 플러스 for kakao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