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모바일 버전 온다!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신선도'의 모바일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신선도'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횡스크롤 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출시 예정인 모바일 버전은 웹게임의 다양한 컨텐츠를 모바일 버전에도 모두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이룹터 별도 종료 공지 시까지 진행되며, '신선도' 사전 예약 신청하기 페이지를 통해 자신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신선도 정식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게임머니(금화)가 지급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신선도'는 이미 국내 게임 시장에서 게임성을 입증 받은 게임으로, 웹게임에서 구현 된 다양하고 탄탄한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하여 구현했다"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함께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사전 예약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633/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도 모바일 사전 등록 페이지
오픈
신선도 모바일 사전 등록 페이지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