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 고득점 도와줄 신규 동물 캐릭터 4종 추가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트리노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에 신규 동물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최대 파워 2,996에 해당하는 코뿔소 캐릭터 '로즈혼'에서부터 금/은/동 세가지 등급에 해당하는 캐릭터 4종이 선보여진다. 이 중 2종의 캐릭터는 체리 추가 획득 또는 폭탄 2개 설치의 특수 스킬을 보유, 소환 시 스킬이 발동돼 공격력을 더한다.

'포코팡'에서의 동물은 일종의 필살기 개념으로, 소유 동물을 장착하면 플레이 할 때 블록 사이에 동물이 등장, 이 동물 블록을 블록 맨 밑까지 내려오게 하면 해당 동물이 소환되어 게임 상단의 몬스터에 해당 파워만큼의 공격을 하면서 점수를 추가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신규 동물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4일 오전 10시 59분까지 동물 뽑기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지난 8일부터 진행중인 '이종석 전화번호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NHN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부터는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3’에 포코팡 야외이벤트 부스를 마련, 이용자 대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포코팡 업데이트 이미지
포코팡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