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TV LOL 챔피언스 윈터리그, 부산에서 개막

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대표 김계홍)과 함께 ‘판도라TV LOL 챔피언스 윈터 2013-2014(이하 윈터 리그)’개막식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2014 LoL 월드 챔피언쉽의 한국 개최결정과 함께 전세계 LoL팬들과 함께 감동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개막식 전경기를 온게임넷과 판도라TV와 KM플레이어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된다.

개막식 경기는 오는 11월 15일(금)부터 16일(토)까지 이틀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식 경기는 시즌 1주차부터 전력 보강에 성공한 팀들이 첫 선을 보여 팬들에게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시즌 팀 개편을 통해 정글러 ’호로’ 조재환을 제외한 전 멤버를 새롭게 영입한 SKT T1 1팀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탑 라이너 ‘마린’ 장경환은 오랜 기간 챌린저 티어 상위권에 상주하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였기 때문에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Team NB, Alienware Arena, Team Dark 등 아마추어 고수들이 포함된 팀들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 기존의 강팀들을 상대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활약도 기대되고 있다.

이번 16강 풀리그는 매 경기 두 세트씩 진행되며, 두 세트를 모두 승리하면 3점, 세트 스코어 1대 1이면 승점 1점을 얻는 ‘홈 앤 어웨이(Home & Away)’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개막전에는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첫 번째는 개막식에 참석한 모든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로 마녀 니달리 스킨이 제공된다.

두 번째는 라이엇게임즈에서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푸짐한 기념품 증정, 세 번째는 롤챔스 여신으로 거듭난 조은나래의 코스프레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온게임넷과 판도라TV는 관객들의 관람 편의 향상을 위해 경기 종료 이후 부산 시내 주요 거점을 운행하는 셔틀 버스를 투입. 관람객들의 안전한 귀가를 도울 것이라 밝혔다.

부산에서 진행되는 개막전 1주차 전 경기는 온게임넷과 판도라TV와 전세계 3억명이 이용하는 KM플레이어를 통해 230여개국에 생중계된다.

롤챔스 윈터
롤챔스 윈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