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 컨쿼러 외 모바일 신작 첫 공개

플레이위드가 지스타 2013 현장에서 온라인게임 로한 컨쿼러와 모바일게임 신작을 공개했다.

별도의 기자간담회는 아니었지만 플레이위드는 지스타 B2B관에서 자사의 신작들을 소개하고 동영상을 공개하는 등 신규 사업의 준비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위드로한신작
플레이위드로한신작

로한 컨쿼러(Rohan Conqueror)는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신규 IP게임으로, 자체 개발엔진으로 제작된 MMORPG다. 게임은 정복을 통해 영지를 넓히며 이를 위해서 동료와 용병 등과 규합하는 등 커뮤니티성, 전투, 경쟁에 특화된 게임으로 볼 수 있다.

아직 많은 콘텐츠가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과거 로한의 특징인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다양한 스킬 등을 계승하고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시스템으로 개발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작 모바일게임은 마이 데빌 레이디(My Devil Lady)와 위치 스카이(Witch Sky)다. 마이 데빌 레이디는 턴방식의 RPG로 주인공 외 다양한 캐릭터와의 교감을 통해 각종 퀘스트, 몬스터 사냥 등을 즐길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터를 동료로 영입하거나 영지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이 소개됐다.

위치스카이는 횡스크롤 슈팅 게임으로 깔끔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간편한 조작기능과 3명의 귀여운 마녀, 그리고 다양한 소환수 등으로 인해 아기자기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플레이위드는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 사우나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개발과 온라인게임의 서비스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플레이위드모바일신작
플레이위드모바일신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