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정식 발매

게임피아는 EA의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금일(19일) 정식 발매했다.

이번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는 프로스트바이트 3 엔진의 도입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매번 다른 사건이 일어나는 레이싱 세계를 더욱 만끽하기 위해 나만의 레드 뷰 카운티를 만들어 뛰어난 레이서와 경찰 AI를 정복 할 수 있다.

고속 레이싱과 멋진 추격전을 위해 제작된 빠른 차량을 몰면, 경찰들은 더욱 강력히 추적해오며, 속도 포인트를 걸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되어 언제든지 역할을 바꾸고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스크린샷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스크린샷

또한, 레이서들은 터보 버스트, 재머와 전자 펄스 같은 기술을 이용해 경찰을 따돌릴 수 있고, 경찰은 과격한 체포 기술로 무장하고, 충격파와 스파이크 스트립, 혹은 바리케이트, 헬리콥터 지원 등을 요청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초회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Nissan GT-R 블랙 에디션 경찰차와 고급 추격 기술, 커스텀 제복이 포함된 얼티메이트 캅 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얼티메이트 레이서 팩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스크린샷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