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온네트, 신작 런게임 '플라잉쥬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김남규

온네트(대표 홍성주, 김경만)는 벨로쉬 (대표 송청옥)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런게임 플라잉쥬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플라잉쥬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원버튼 방식의 런게임으로, 깜찍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동물원을 탈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단순히 직선 지형을 달리는 방식이 아닌 울퉁불퉁한 곡선형 지형을 달리며, 지형에 맞춰 슬라이딩을 하면 하늘 높이 날아가고, 완벽하게 5번 슬라이딩을 성공하면 피버모드가 발동한다.

플라잉쥬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5000원 상당의 유료아이템인 캔디 50개를 100% 지급한다.

온네트의 김경만 대표는 “플라잉쥬 for Kakao는 기존 런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최근 높아진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플라잉쥬 for Kakao의 풍성한 혜택을 먼저 만나봐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잉쥬 for Kakao는 11월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http://flyingzoo.onnet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라잉쥬

: 카카오 런게임 플라잉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