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앱스토어 1위 달성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가 출시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앱 1위에 올랐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19일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처음 선보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1위에 올랐고,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를 차지하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 강점인 게임성과 유쾌한 그래픽을 유지하면서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각각의 특색을 지닌 9개 미니게임을 한번에 즐기는 동안 캐릭터, 코스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수집하는 재미도 더해진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출신 초, 중, 고등학교를 직접 선정하고 해당 학교가 위치한 지역 대항전에 참가해 동창들과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요소도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본인의 카카오 지인이 아니더라도 각 학교별로 소속된 친구를 추가하면 개인 랭킹전에서도 함께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것이 인기 요소다.

컴투스는 12월 2일까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를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 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메인 캐릭터 '아쿠'의 다양한 일상이 담긴 귀여운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 12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연말까지 추억의 시리즈 인기 미니게임 4종, 이색 코스튬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이미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