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 21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11월 28일 발매 예정인 PS3용 대전액션게임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의 예약 판매 행사를 오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은 '슈퍼로봇대전OG'의 기체들이 활약하는 대전액션게임으로, PS2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의 '에피소드1: 디바인 워즈', '에피소드 2: 디 인스펙터'에서 활약한 오리지널 기체를 비롯한 로봇들을 조작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메인 모드인 '미션 모드'는 각 미션 별로 다른 내용의 전투를 클리어 해 나가는 모드로 본 모드를 클리어 하기 위해 필수적인 '메인 미션'과, 특별한 조건에 따라 전투를 펼치는 '서브 미션'이 존재하며, 미션 완료 후에는 '개조 포인트'와 '강화 파츠'를 입수할 수 있어 기체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게임 모드인 '아케이드 모드'는 원하는 기체를 선택해 소대를 편성하고 8개의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미션 모드와 마찬가지로 상대의 전력 게이지를 0으로 만들면 승리하게 된다.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온라인 대전 모드’를 통하여 대전 상대를 검색,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매칭을 기다리는 동안에는 랜덤으로 결정되는 A.I 기체와 연습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전투는 최대 3대의 기체로 편성된 소대 단위로 진행되며, 기체가 격파 당하면 각 기체 코스트에 해당하는 전력 게이지가 소진되고, 이 게이지가 0이 되면 패배로 인정된다. 또한, 각각의 기체는 자신에게 혹은 아군 전체에 영향을 발휘하는 다양한 '고유능력'이 존재하므로, 이것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에서는 기간한정판에는 '제2차 슈퍼로봇대전OG'의 사이드 스토리를 다루는 시뮬레이션RPG,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의 PS3 버전을 선행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