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비타용 '테어어웨이' 한글버전 22일 정식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 비타용 독점 타이틀인 '테어어웨이'의 한글 버전을 PS Vita 카드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DL판으로 오는 11월 22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테어어웨이
테어어웨이

'테어어웨이'는 유럽에서 4백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리틀빅플래닛' 시리즈의 개발사인 Media Molecule이 선보이는 최신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종이를 찢거나 구기는 등의 방식으로 게임이 전개되는 독특한 종이 세계를 테마로 게임 속 메신저로 등장하는 '아이오타'와 '아토이'가 게이머에게 메시지를 전한다는 환상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테어어웨이'는 후면 터치패드, 마이크, 증강 현실, 모션 센서, 전면 터치스크린, 전후면 카메라와 같이 모든 기능을 활용해 게이머에게 기존 PS비타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한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후면 터치패드를 통해 게임 세상으로 손을 집어 넣는 등 종이 세계를 조작할 수 있는 등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SCEK는 '테어어웨이' 초회한정판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OST 및 게임 내 스킨 아이템 다운로드 코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어어웨이
테어어웨이

테어어웨이
테어어웨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